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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무상담

상담절차

  1. 01.재무설계 이해

    전반적인 재무설계 상담에 대한
    이해 및 고객과 재무설계사의
    역할과 의무를 정립
  2. 02.정보제공 및 현황파악

    당사가 제공하는 재무상담
    신청서에 필요한 정보 및 현황
    정리 (개인정보, 현재 자산내역
    & 수입지출 내역 등)
  3. 03.인생 재무목표 설정

    현재의 재무상태와 인생 전반의
    수입,지출 등의 현금흐름 기초로
    하여, 달성 가능한 인생 전반의
    재무목표를 설정
  4. 04.구체적인 재무설계
    방안 합의 및 실행

    설정된 재무목표 달성을 위한
    구체적인 방안 및 실행시기를
    합의 및 실행
  5. 05.정기점검

    합의된 방안이 계획대로
    잘 실행되고 있는지 주기적인
    점검을 하고 , 개인의 상황 및 세계
    경제 상황을 토대로 필요 시
    전략과 계획을 수정 보완